2024년 6월 1일(토)

     

올림픽공원 근처 식당에서 큰딸네와 저녁 식사 약속이 있다. 올림픽공원을 산책하고 약속장소로 갈까 하는 생각에 두시간전 집을 나섰다. 오늘 하늘은 마치 가을 하늘같다. 파란 하늘에 흰 구름이 두둥실 떠 다니는 모습만 보고 있어도 절로 기분이 상쾌해진다.

 

집앞에서 버스를 타고 도착한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와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장미를 즐기고 있다. 지금이 장미축제 기간이란다.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는 5월 18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올림픽공원을 한바퀴 돌아보려던 생각은 아름다운 장미에 취해 까맣게 잊어버리고 열심히 셔터를 눌러댔다.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오늘은 장미광장만 돌아보아도 충분히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관람객을 위해 먹거리도 팔고, 가수도 나와 노래도 부른다. 아름다운 노래 소리에 발걸음을 멈추고 한동안 서서 감상하기도 했다. 장미광장 가장자리 판매대에는 직접 만든 소품들을 들고 나온 이들이 자신의 작품을 팔고 있다.

 

오늘 올림픽공원에서 만난 장미들

 

장미축제장에서 큰딸네를 만났다. 셀카를 찍는 모습을 몰카로 찰칵!!!!!!

 

아름다운 장미들을 뒤로 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5시에 맞춰 음식점으로 Go!!!!! (사전 예약)

양, 대창, 막창 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오금동의 O타령에서 가족모임을 했다. 

 

얼마 전 지난 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큰딸이 마련한 자리이다. 손주들과 함께 즐겁고 맛있게 식사를 마쳤다.

아빠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준 딸에게 감사!!!!!!

'국내여행 이야기 > 서울 경기 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잣향기 푸른 숲  (0) 2024.06.27
봉선사, 광릉, 국립수목원  (0) 2024.06.19
서울식물원  (1) 2024.05.11
의왕시 백운호수  (1) 2024.02.26
하남시 조정경기장, 나무고아원  (1) 2023.10.31

+ Recent posts